20시간 연수후기 ★★★★★ 박** 2025.03.31 14:25 1,844 0 목록 답변 수정 삭제 평일 2시간30분씩 원하는 시간대에 받았구요 한번은 5시간 장거리도 다녀왔어요 차에대해 전혀 몰랐는데(면허만 있음) ㅎㅎ 정말 하나하나 설명 잘 해주시고 신호보는거 끼어들기 차선변경 주차등등 너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날뻔 한적도 몇번ㅠㅠ 와우찰나 순간 브레이크 핸들잡아주시는 능려~대애박!살료주심ㅎㅎ 감탄감탄^^&^^정말 잘가르쳐 주십니다 감사드리구여 또 잘부탁드리고 로즈드라이브 번창하세요 이전글 잠실에서 연수받았어요 25.03.31 다음글 연수후기 25.03.3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