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북구 운전연수 후기 작성합니다!
★★★★★
8회차동안 너무나 친절하게, 세심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그냥 단순히 운전뿐만 아니라 주유, 세차, 드라이브 스루, 타워 주차장 등 운전 중 들릴 수도 있는 곳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었습니다. 코스도 회차마다 점점 난이도를 높여주셔서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. 운전이 두려웠는데 조금씩 익숙해지는 것 같아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 운전에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해주신 강사님 감사합니다~
이전글
이전글이 없습니다.